흥행은 아쉬웠지만 이 영화를 재미있게 봤다는 남자들은 의외로 많은 편이다. 특히 하정우의 리얼한 연기는 레전드 그 자체라는 평가.
술을먹고 모텔을 갔고 밥을 또 얻어먹고, 룰대로 돈은 한 푼도 쓰지 않았다.
매춘부(창녀 · 남창) · 가라유키상 · 공창 · 공창제 · 매춘 제도 및 법률 모델 논쟁 · 기둥서방 · 기생관광 · 묻지마 관광 · 밤바다닷컴 · 성상납 · 성노동 · 성노동자 · 스폰서 · 온라인 매춘 · 원정 성매매 · 조건만남 · 총각 놀다가
비정하기 그지없는 호스트바의 세계를 다룬 영화. 여기나오는 종자들은 사기꾼으로, 남녀 노소를 막론하고 막장이다.
호빠 선수는 다양한 언어와 문화에 대한 이해력을 갖추어야 하며, 외국인 손님들과도 원활한 의사소통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예전에는 손님 대다수가 호스티스(룸살롱 여종업원)였어요. 남자 손님을 접대하면서 받은 수모와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호스트바를 찾은 거죠.
몇 년 전만 해도 국내에서 호스트바란 일부 '돈 많은 사모님'들이 남편 출근시켜 놓고 젊은 남자들 만나러 가거나, 술집에서 근무하는 여성 접대부들이 거꾸로 고객이 돼 유흥을 즐기러 가는 곳으로 인식돼 있었다.
앞서 한예슬은 남자친구가 호스트바 출신이라는 폭로에 "소설이다. 하나의 진실로 다른 것을 엮어 거짓말을 하면 안 된다"고 펄쩍 뛰었던 바 있다.
영화 '비스티 보이즈' 스틸컷 성매매가 아닌 단순 술자리가 이어지는 곳이지만 한예슬 남자친구가 일한 유흥업소는 일반음식점으로 등록될 불법 유흥업소로 알려져 있다.
메이저는 니네가 말하는 호스트바야. 여기서부터 정빠로 호빠 쳐준다 (정통 호스트바).
여대생은 "개민망. 그냥 들어갈 때부터 '처음 왔어요. 알아서 잘해주세요' 이럼 ㅋㅋ. 그리고 실장이라는 사람이 들어옴"이라고 했다.
진상(종업원을 괴롭히는 고약한 손님)들로부터 당한 수모를 털어놓는 코너는 화류계 사람들이 마음의 울분을 털어 놓는 공간이기도 하고요.”
또한, 호빠 선수로서의 인지도와 평판을 조성하기 위해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활동하며 네트워킹을 추구해야 합니다.
일부 한국 남성 호스트들 중에서는 현지 여성들을 상대하기 위해 일본 중국 등지로 진출하는 사람들도 있다.